Small Business의 기초
테마기획
10 Minutes' MBA
Small-Biz실무
정책/지원제도
성공사례/실패사례
인물/인터뷰
Products & Service
Small-Biz 전문가
전문가 상담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마케팅 4P와 4C
시장 세분화   표적 시장에 따른 마케팅 전략
표적 마케팅이란  
인식 속에 자리잡기-포지셔닝   포지셔닝 개발 절차
가격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포지셔닝 되는가   3C 분석과 가격 결정 방법
유통경로 전략  
소비자 행동 분석   성공적인 CRM 실행 방법
제품수명주기   효과적인 상표 전략
차별화 전략의 단계별 과정과 성공 요건   경쟁 지위별로 알아보는 마케팅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의 3B 기법
 
 
 
 
회사소개 | 제휴문의 | 찾아오시는길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